검색
  • 스타트닥터

30초면 알 수 있는 '스타트닥터' 소개

최종 수정일: 2020년 3월 13일

많은 원장님들이 마케팅 대행을 의뢰하면서 이런 궁금증을 가지십니다.


마케팅을 해도 왜 환자가 오지 않을까?

업체들은 왜 마케팅 방향에 대해 '명쾌하게' 설명을 해주지 않을까?


기존 마케팅대행사는 보통 이런 광고를 냅니다.

블로그 계정 운영 및 관리 + 월 포스팅 15건 업로드 / 월60만원

인스타그램 1만명 계정에 이미지 10회 업로드 / 월 70만원


이런 저가형 마케팅의 경우 최저시급의 알바를 고용해서 할당량을 채우기만 해도 수익이 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의 수익보다 할당량을 채우는데 목표를 두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당연하게도 효과가 없고 클라이언트는 더더욱 마케팅대행사를 믿지 못하게 됩니다.


업체들이 효과가 없을 걸 알아도 저렴한 마케팅을 계속하는 이유가 뭘까요?

일반 마케팅대행사들은 병원산업에 대해 깊은 이해가 없고 병원에 특화된 데이터를 쓰지 못하기 때문에 분석적 마케팅이 불가능합니다. 즉, 직감으로 마케팅할 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또한 효과가 없으므로 광고연장이 되지않고 회사는 점점 어려워집니다. 이 경우 생존을 위해 업체가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은 한가지 밖에 없습니다. 저가형으로 많은 양의 포스팅을 해준다고 홍보하면서 병원영업을 하는 겁니다.



저희는 단순히 할당량만 채우는 저렴한 마케팅에 관심없습니다.

할당량을 채우는게 중요한 것이 아니라 같은 금액을 쓰더라도 환자 문의와 방문을 늘리는데 주력합니다.


저희는 의사인 대표가 병원산업에 대한 지식이 깊습니다. 또한 빅데이터 상권분석 및 키워드시스템을 통해 맥킨지와 보스턴 컨설팅회사처럼 고객을 분석이 가능하며 맞춤형 알고리즘으로 추천 키워드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 마케팅이 왜 필요하고 왜 효과가 있는지를 설명할 수 있고 효과를 내기 위한 분석적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가장 잘하는 분야는
브랜드블로그와 키워드광고입니다.

저희가 이 마케팅 방식에 집중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환자들이 병원을 갈때 최종적으로는 네이버검색창에서 검색을 합니다. 때문에 최종단계인 네이버에서 마케팅과 브랜딩이 잘 되어있다면 많은 환자가 방문을 하게 됩니다. 저희는 여러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최종단계 마케팅은 브랜드블로그와 키워드 광고가 가장 효과적이라고 결론 내렸습니다. 저희가 보유한 전문지식과 분석시스템을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분야도 블로그와 키워드 광고이기 때문에 타 업체와 더욱 효과 차이가 큽니다.


스타트닥터 철학

1. 저희는 단순한 마케팅만 하는 것이 아니라 원장님을 마케팅전문가로 만들어 드립니다.

2. 저희는 오로지 의뢰인의 수익을 높여 그 수익금의 일부를 마케팅에 재투자하는 선순환구조에만 집중합니다.


저희의 철학에 공감하고 가치를 느끼신다면 문의주십시오.


미리 양해부탁드릴 점이 있습니다.

저희는 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해 지역별로 병원 1곳씩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연락을 늦게 주실 경우 지역별 쿼터제로 인해 부득이하게 함께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글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장님의 성공을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조회 12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